안드로이드 음악 플레이어 예제

위의 코드 조각을 관찰하는 경우 MediaPlayer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들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디오를 재생하기 위해 필요한 오디오 소스, 스트리밍 유형, 오디오 파일 경로 등을 추가했습니다. AndroidManifest.xml 파일에서 서비스를 선언하는 또 다른 중요한 방법은 onDestroy()입니다. 이 메서드에서는 이 서비스가 소멸될 예정이며 앱이 미디어 리소스를 제어할 필요가 없으므로 MediaPlayer 리소스를 해제해야 합니다. 다음 클래스는 안드로이드 프레임 워크에서 사운드와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사용됩니다 : 당신은 빠른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엔바토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템플릿의 훌륭한 컬렉션이있다. playAudio() 함수를 처음으로 호출할 때 ArrayList는 오디오 인덱스 번호와 함께 공유 환경 설정에 저장되며 MediaPlayerService에서 새 오디오를 재생하려고 할 때 공유 환경 설정에서 로드합니다. 이것은 오디오 배열을 서비스에 로드하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명심해야 하는 MediaPlayer의 또 다른 측면은 상태 기반입니다. 즉, MediaPlayer에는 특정 작업이 특정 상태에 있을 때만 유효하기 때문에 코드를 작성할 때 항상 알고 있어야 하는 내부 상태가 있습니다. 잘못된 상태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시스템에서 예외를 발생하거나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MediaPlayer 클래스를 사용하여 우리는 쉽게 가져 오기, 디코딩 및 최소한의 설정으로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을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Gradle 빌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빌드하려면 “gradlew 빌드” 명령을 사용하거나 Android Studio에서 “프로젝트 가져오기”를 사용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MediaPlayerService 클래스를 MainActivity에 바인딩하고 재생할 오디오를 제공하는 마지막 단계를 다룹니다.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활동에 바인딩해야 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미디어를 재생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할 때 서비스가 실행되는 동안 장치가 절전 모드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Android 시스템은 장치가 잠자는 동안 배터리를 절약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시스템은 CPU 및 WiFi 하드웨어를 포함하여 필요하지 않은 휴대 전화의 기능을 차단하려고시도합니다. 그러나 서비스가 음악을 재생하거나 스트리밍하는 경우 시스템이 재생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동기 연산에서는 일반적으로 오류가 예외 또는 오류 코드로 신호를 받게 되지만 비동기 리소스를 사용할 때마다 응용 프로그램에 오류를 적절하게 알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MediaPlayer의 경우 MediaPlayer.OnErrorListener를 구현하고 MediaPlayer 인스턴스에서 설정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특히,이 안드로이드 뮤직 플레이어 앱 템플릿은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시작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음악”은 안드로이드의 프리미엄 플레이어 앱 템플릿으로, 깨끗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간단하고 우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멀티미디어 프레임워크는 다양한 공통 미디어 유형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