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츠비 영화 다운로드

비평가의 합의: 확실 하 게 야심 찬 동안-그리고 하나는 예상할 수 있듯이 시각적으로 눈부신 모든 비트-Baz Luhrmann의 위대한 개츠비는 소스 자료의 활기찬 마음을 희생 하 여 시각적 화려 함을 강조 합니다. 자신의 아메리칸 드림을 쫓 고 있는 Nick은 신비한 파티를 주는 백만 장자, 제이 개츠비 (레오나르도 DiCaprio)와 그의 사촌 데이지 (캐리 멀리 건)와 그녀의 필 사, 파란 남편 톰 뷰캐넌 (조 엘에 게르 톤)에서만을 건너. 미드 웨스 터 너 닉 칼레 웨이가 그의 이웃 인 제이 개츠비의 호화로운 세계로 유인 되는, f. 스콧 피츠제럴드의 롱 아일랜드 세트 소설에 적응.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강 박 관념, 광 기, 비극을 기다리고 있는 개츠비의 누 보 리 허의 틈새를 통해 서 볼 수 있을 것 이다. 익명으로 작성 된 사진에서 레오나르도 DiCaprio의 영화 경력을 다시 살펴 보십시오. 독창적이 고 창의적인 Baz Luhrmann (물 랭 루즈, 호주)은 f. 스콧 피츠제럴드의 랜드마크 소설, 위대한 개츠비를 블록 버스터 스타 레오나르도 DiCaprio와 함께 제목 역할로 다룹니다. 피 츠 피츠제럴드와 같은 스파이더 맨의 토 베이 Maguire의 별-be 작가 닉 Carraway는 느슨한 도덕의 시대 인 1922에 뉴욕에 도착, 빛나는 재즈와 부츠 다리 왕. 자신의 아메리칸 드림을 쫓 고, 닉과 그의 요 염 한 사촌 데이지에 대 한 신비한 백만 장자를 만난다. 곧, 닉은 슈퍼 리치의 매혹적인 세계로 그려집니다, 그들의 환상, 사랑 하 고 사기.

이 새로운 세상을 증언 하는 닉은 불가능 한 사랑과 썩 지 않는 꿈과 잊을 수 없는 비극의 이야기를 우리 자신의 시간과 투쟁을 반영 합니다. 그는 중서부를 떠나, 1922의 봄에 뉴욕시에 올 때 위대한 개츠비는 피츠제럴드와 같은, 할 것 이다 작가 닉 Carraway (Tobey Maguire)-수 있습니다. 야심 찬 작가 닉 Carraway는 포효 하는 20 대의 높이에서 뉴욕시에가 고, 슈퍼 리치와 신비한 백만 장자, 제이 개츠비의 세계로 그려집니다. 내가 Luhrmann의 개츠비에서 일 한 생각: DiCaprio는 로버트 레드 포드 (레드 포드는 너무 늙 었 고 문자를 과소 평가 했다) 보다 더 나은 개츠비 라고 생각 했다. 나는 DiCaprio가 복잡 한 문자를 이해 하 고 적절 하 게 설득력 있다고 생각 했다. 캐리 멀리 건을 사랑 하 고 그녀가 주로 데이지 처럼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피츠제럴드에 붙어 때 나는 그것을 좋아 했다-이는 시간의 약 75% 이었다. (지난 6 개월만에 다시 책을 읽 었는 데, 대부분의 대화를 책에 충실 하 게 인식) 의상 디자인이 절묘 한 것 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캐서린 마틴은 Baz Luhrmann의 모든 영화에 대 한 의상 작업을 수행 하 고 물 랑 루즈의 의상 아카데미 상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로미오 + 줄리엣 및 호주에 지명 되 고.

그녀의 작품은 여기에 다시 우수한-영화의 진정한 강점 중 하나 … 나는 영화의 후반이 1 일 보다 훨씬 더 좋다고 생각 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사운드 트랙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맨해튼의 첫 번째 장면에서 Gershwin의 ` 블루 랩소디 `를 사랑 했습니다. “유골의 계곡”과 “T.J. Eckleburg, 점유 목록” 표시는 정말 잘 이루어집니다-하지만 슬프게도, 장면은 너무 돌진 하 고 그래서 죽음의 피 츠 제럴드의 상징이 되는 그 위치를 방지 하기 위해 다운 플레이는 것을 의도 … 데이지가 차에 초대 되어 개츠비를 다시 만나는 닉 하우스의 장면. 내가 그것에 대해 좋아하지 않았다 무엇: 그것에 Tobey Maguire와 모든 장면. 그의 닉 카 라 웨이는 개츠비의 lapdog의 너무 많은입니다. 그는 이야기를 통해 너무 넓은 눈입니다. 영화의 끝에서 나는 조지 윌슨이 그를 쏠 위해 기도하 고 있었다.

Luhrmann의 이야기는 장치 (Sanitarium에서 닉 Carraway는 그를 작성 하는 그를 장려 의사에 게 이야기)-정말 Baz Luhrmann, 당신은 피츠제럴드에 개선 할 거 야? Luhrmann의 다른 이야기를 말하는 장치: 화면에 단어. 윽! 기술-방향. 모든 것이 너무 위 대 하 고 갠 다. 개츠비의 집은 디즈니 창조 처럼 보입니다. 하나는 새로운 부자가 종종가 리 때문에이 괜 찮 이라고 주장 할 수 있다. 그러나 피 츠 제럴드가 쓴 성격의 일부는 그가 한 사람으로 설득 되었다는 것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