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the new and improved breeds section, have a look around and meet a breed or two.

실버 라이트 영상 다운로드

Country of Origin: Uncategorized

Silverlight는 웹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매력적인 대화형 사용자 환경을 만들기 위한 강력한 개발 도구입니다. Silverlight는 .net framework에서 제공 하는 무료 플러그 인 이며 여러 브라우저, 장치 및 운영 체제와 호환 되어 웹이 작동 하는 곳 마다 새로운 수준의 대화형 작업을 합니다. 당신은 silverlight 비디오 url을 얻을 수 있다면, 복사 하 여 붙여넣거나 allavsoft에 실버 라이트 비디오 url을 드래그 앤 드롭. 이후 실버 라이트는 Windows 버전 및 일부 Mac 버전의 대부분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여러 버전 또는 널리 사용 하는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과 호환 됩니다, IE는, 파이어 폭스, 사파리, 등, 같은 일부 비디오 웹사이트에 의해 사용 되는, 아마존, 넷 플 릭 스 등 또는 개인 비디오 스트리밍을 위한 홈페이지입니다. 그래서 Mac 및 Windows에서 실버 라이트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구글에 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있다. 이제 다음 문서는 범용 실버 라이트 다운 로더를 공유 합니다-allavsoft 실버 라이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합니다. 넷 플 릭 스는 표준 정의 및 HD에서 PC와 Mac에 TV 에피소드와 영화를 스트리밍하는 실버 라이트를 사용 가능. SAP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비즈니스 bydesign 제품의 경우, SAP는 Silverlight의 강력한 .net 프로그래밍 모델과 친숙 한 Visual Studio 도구를 활용 하 여 시각적으로 매력적 이며 사용 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을 빠르게 개발 합니다. 2. 실행 hidownload 플래티넘, “예” 버튼을 클릭 하면 “시작 스니퍼” 창 표시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는 웹에서 풍부한 인터넷 애플 리 케이 션 및 미디어 경험을 작성 하 고 실행 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초기 버전의 Silverlight는 주로 스트리밍 미디어에 사용 되며 현재 버전은 멀티미디어,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에 대 한 지원을 추가 하 고 개발자가 CLI 언어 및 개발 도구를 지원 합니다.

인터넷 영화 데이타 베이스 (IMDB)는 영화, 텔레비젼 및 유명 인사의 정보의 세계에서 가장 큰 소장품 이다. Windows Phone 용 상위 등급 Silverlight 앱을 사용 하면 쇼 시간, 예고편 보기, 사진 갤러리 찾아보기, 인기 차트 탐색 및 동영상 정보 공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silverlight 비디오 url을 가져올 수 없는 경우 일부 silverlight 비디오 url은 숨겨져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걱정 하지 마십시오. allavsoft는 자동으로 실버 라이트 숨겨진 동영상 URL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hidownload 플래티넘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는 애니메이션, 벡터 그래픽 및 풍부한 인터넷 애플 리 케이 션을 characterise 오디오 비디오 재생과 같은 기능을 수 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웹 브라우저 플러그인입니다. Silverlight에서는 지원 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WMV, WMA, ASF 및 MP3 미디어 콘텐츠 [4]의 재생을 지원 하며,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ActiveX 컨트롤 또는 윈도우 미디어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 게 풍부한 기능을 제공 하는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만들기 개발자가 이미 알고 있는 기술과 도구를 사용 하 여 더 깊은 상호 작용은 어디에 나 같은 작품-여러 운영 체제와 브라우저를 통해 배포의 일반적인 IT 번거로움 없이. 최고 품질의 인터랙티브 비디오는 소중한 콘텐츠를 보호 하면서 여러 형식에 걸쳐 라이브와 주문형을 모두 경험 합니다. 친숙 한 도구를 사용 하 여 빠르게 구축 하 고 Windows Phone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배포 되는 뛰어난 터치 기반 앱을 구축 합니다.

Country of Origin: Uncategorized |
Don't forget to subscribe now to get the latest. It's Free.
© 2010 The Equin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