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the new and improved breeds section, have a look around and meet a breed or two.

하스스톤 다운로드 이벤트

Country of Origin: Uncategorized

크레이그 워커 보고서: “일요일 2 월 18 일에 2018에 대 한 우리의 첫 실행은 영광 스러운 여름 날에 개최 되었다! “maccas” 회의 반점의 우리의 보통 전통을 가진 끊는 우리는 hoton 공원에 배고픈 잭 스에 커피를 위해 만났다. 차량 참석 중에는 DB6, DB7, DB9, DBS, 유리한 V12, 유리한 V8s, 머스탱, mgb 및 저장 3 시리즈 BMW의 번호를 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회원 julianne와 피터 존스는 자신의 브랜드 뉴 애스턴 마틴의 V8 밴 티 지 S 레드 불 레이싱 에디션 환영 했다. 우리는 출발 하 고 남쪽으로 향하고 전에 북부도로에 bratelly도로를 따라 서쪽 향 했다. 집의 수천과 과거 오 랑 공원을 운전 그것은 단지에 대 한 시드니에서 가장 상징적인 레이싱 회로 중 하나의 정확한 이전 위치를 분별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우리가 더 서쪽으로 시드니의 농촌 주변에, cobbity과 마운트 헌터의 작은 마을을 통해 운전을 향하고 뒤에 트래픽을 떠난다. 그들은 burragorang도로 고독한 전직-콴타스 항공 매 부리-siddeley HS 125 훈련 제트기 활주로 근처에 앉아 함께 오크 비행장 통과와 함께 여행 astons 지금은 기회를 자신의 다리를 스트레칭 했다. 에 도달 오크 데 일에서 호 송 다시 남쪽으로 교통-무료 barkers 결 사도로에, 자동차와 함께이 아름 다운, 빈 농촌도로에 대 한 심도 있는 패션에 구동 되는 향하고 있다. 픽 턴 도달 우리는 다음 더 남쪽으로 우리가 우리의 첫 번째 목적지, nepean 댐 우리의 방법을 만들기 전에 NSW 철도 박물관 과거 몰고 어디 thirl단순한에 오래 된 철도 라인을 따라 향 했다. 우리가 우리의 드라이브를 계속 하기 전에 구 덩이 정류장에 대 한 시간, 일부 사진 및 볼과 댐을 가로질러 걷는가 발생 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nepean 강 너머로 코 즈 웨이 쪽으로 내려 여행을 몇 가지 놀라운, 돌출, 바위 밑에 몰고 우리의 여행의 두 번째 부분에서, 흄 하이웨이, 더글러스 파크 브릿지 우뚝 솟은 우리 위에 웅장. 그들은 협곡의 반대편을 포효 하는 대로 astons, 특히 그들의 배기 가스가 바위를 반향에서 picnickers 및 수영에 대 한 엔터테인먼트를 많이 제공 코 즈 웨이. 이 놀라운 사운드 트랙 곧 나중에 우리가 broughton 패스에서 좁은 다리를 통해, 그들은 협곡에서 헤어핀을 통해 포효 하는 드라이버로 다시 한번 그들의 astons 아름 다운 엔진 소음의 전체 레 퍼 토리를 즐기는 여행 복제 되었다 아래. 그럼 우리 모두 appin 호텔에서 점심을, 훌륭한 회사를 즐기고, 올해 우리의 창립 행사에 열정과 훌륭한 음식을 공유 하는 휴 정. ” 대학은 여행 준비에 관하여 젊은이 및 그들의 부모/간병인과 직접 liise, 전 사건 정보 저녁 및 주거 자체를 위한 모든 적당 한 수송 비용을 상환 한다.

Country of Origin: Uncategorized |
Don't forget to subscribe now to get the latest. It's Free.
© 2010 The Equin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