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추상화 예제

우리는 쉽게 액세스 지정자에서 제공하는 위의 두 가지 기능을 사용하여 추상화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내부 구현을 정의하는 멤버는 클래스에서 private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부 세계에 제공 될 필요가 중요한 정보는 공개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공용 멤버는 클래스 내부에 있는 것처럼 개인 멤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헤더 파일의 추상화: C++에서 추상화의 한 가지 더 유형은 헤더 파일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th.h 헤더 파일에 있는 pow() 메서드를 생각해 보십시오. 숫자의 힘을 계산해야 할 때마다 math.h 헤더 파일에 있는 함수 pow()를 호출하고 함수가 실제로 숫자의 힘을 계산하는 기본 알고리즘을 모르고 숫자를 인수로 전달합니다. 위의 예에서 추상화는 클래스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클래스 `Sum`에는 전용 멤버 x, y 및 z가 포함되어 있으며 클래스의 멤버 함수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추상화는 사용자에게 관련 세부 정보만 표시하고 관련 세부 정보를 숨기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방금 클릭한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성공 메시지를 받으면 송신을 클릭할 때 실제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네트워크를 통해 수신자에게 데이터가 전송되는 방식은 사용자에게 숨겨져 있습니다(자신과 관련이 없기 때문에). 액세스 지정자는 C++에서 추상화를 구현하는 주요 기둥입니다.

액세스 지정기를 사용하여 클래스 멤버에 대한 제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 위의 예에서 pow() 함수는 전력 3으로 상승된 4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pow() 함수는 pow() 함수의 모든 구현 세부 정보가 숨겨져 있는 math.h 헤더 파일에 있습니다. 클래스를 분류하는 동안 데이터 멤버와 멤버 함수는 코드에 표현됩니다. 그러나 개체(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사용하는 동안 기본 제공 데이터 형식과 클래스의 멤버는 데이터 추상화라고 하는 무시됩니다. 인터페이스와 구현 인터페이스의 분리에 따라 달라지는 프로그래밍 디자인 기술입니다. 따라서 구성 요소를 디자인하는 동안 기본 구현을 변경하면 인터페이스가 그대로 유지되므로 프로그래머가 인터페이스를 구현과 독립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C++는 훌륭한 수준의 데이터 추상화를 제공합니다. C++에서는 클래스를 사용하여 자체 추상 데이터 형식(ADT)을 정의합니다. 프로그래머는 다음과 같은 표준 출력에 데이터 스트리밍에 대 한 클래스 ostream의 “cout” 개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용 및 개인 멤버와 클래스를 구현 하는 모든 C ++ 프로그램은 데이터 추상화의 예입니다. 다음 예를 고려 – 공개 라벨로 정의 된 회원은 프로그램의 모든 부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형식의 데이터 추상화 보기는 공용 멤버에 의해 정의됩니다.

데이터 추상화는 C++에서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추상화는 필수 정보만 표시하고 세부 정보를 숨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추상화란 데이터에 대한 필수 정보만 외부 세계에 제공하고 배경 세부 정보 또는 구현을 숨기는 것을 말합니다. TV의 실제 예를 들어 보자, 당신은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채널을 변경 볼륨을 조정하고, 스피커, VCR, DVD 플레이어와 같은 외부 구성 요소를 추가, 그러나 당신은 그것의 내부 세부 사항을 모르는, 즉, 당신은 신호 ove를 수신하는 방법을 모른다 공기 또는 케이블을 통해 변환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화면에 표시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남자의 실제 예를 생각해 보십시오. 남자는 가속기를 누르면 자동차의 속도를 증가시키거나 브레이크를 적용하면 자동차가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가속기를 누르는 방법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가속기, 브레이크 등 차량의 진입.